이태원 킹클럽 남양주시 다산동 20대 확진자 발생

남양주시 다산동에서 20대 확진자 이태원 킹클럽 다녀오다..

그렇게 사회적 거리를 두라고 말을 했건만, 그것도 게이클럽 이태원 킹클럽에 다녀와서 확진판정을 받은 남양주 다산동 20대 청년이라고 하는데요.최근 가장 많은 확진자를 내고 있는 이태원에서 발생한 코로나 정말 무섭습니다. 남양주시는 다산동 부영그린타운1단지에 거주하는 청년 20세 가 감염 진단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a씨는 지난 5일 오전 3-6시 에 이태원 킹클럽에 출입했다고 하는데요. 그후로 이태원 올주점에서 머물렀다고 하네요. 이태원 킹클럽은 용인 66번 확진자 b씨가 다녀간 뒤로 코로나19 집단 감염 발생지로 급부상한 곳이기도 한데요. 

남양주시 다산동 이태원 킹클럽

이태원 킹클럽



구리시 선별진료소를 찾았는데 무증상으로 검사받지 않고 집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후로 확진자는 경기도제 2청사 선별진료소를 찾아서 검체를 재취했는데요 9일오전 7시쯤 양성 결과가 나왔다고 하네요. 

남양주시 다산동은 신도시인데 이로인해서 동선을 알기위해서 많은 주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남양주 코로나 확진자 발생

이태원 코로나 남양주시 다산동 발생




남양주 25번째 확진자 c씨는 19세인데, c씨는 지난달 7일 확진자로 분류되었다가 완치가 되어서 퇴원을 했다가 8일 재검사 결과 다시 양성으로 확인되었다고 하네요. 

a씨는 현재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으로 갔다고 하고, c씨는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으로 각각 이송돼어 격리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