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 승낙! 허락을해?

부럽지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 승낙! 허락을해?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럽지에서 최송현 이재한 커플이 최송현 아버지 그리고 어머니로부터 결혼 승낙 허락을 받아 축하를 받고 있다고 한다. 11일 방송된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럽지에서 이재한은 최송현 아버지와 첫만남을 가지게 되었다. 이재한은 만년필 마니아인 최송현 아버지를 위해 최송현과 함께 만년필을 만들어 아버지에게 선물을 하게 되는데,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2



이재한은 앞으로의 계획과 최송현에 대한 마음을 담아 편지를 직접 썼다고 한다. 최송현의 아버지는 이재한의 편지를 보고 매우 흡족해 하는 눈치였다. 잘썻다라며 칭찬을 했다고 한다. 

최송현 아버지는 송현이 어디가 그렇게 마음에 들었냐? 라며 궁금해 했는데, 이재한은 제가 많은걸 할수 있게 해주는 사람인것 같다고 자존감도 높아지고 제가 분명히 해낼수 있다고 항상믿음을 주고 확신을 주는거. 그점에서 이재한은 최송현의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3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4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5



최송현 아버지는 최송현과 이재한의 결혼에 긍정적인 모습을 먼저 보이셨고, 언제 사적으로 만나서 술한잔하자, 딸만 셋인데 착한 아들 생길수도 있겠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말에 결혼승낙이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것이다.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7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8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9



최송현 아버지는 이재한에게 사적인 술자리를 요청했고, 이것은 아버지가 이재한을 마음에 들었다는 표현이다. 



부럽지 피디 허항pd는 처음에 최송현 아버지를 만났을때는 두사람의 관계에대해서 마음을 열지 않은 상태였다고 전했다. 중간에는 어머니가 나와주셨는데 방송을 지켜보시고 또 이재한 씨를 직접 보신뒤 아버님에게도 좋은 말씀을 많이 전해줬다고  들었다. 최송현 씨도 아버님을 꾸준히 설득을 했고, 자연스럽게 나와주었다. 
최송현 이재한 아버지 결혼10



예상치 못한타이밍에 이재한과 만나게 되서 촬영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처음에는 분위기가 굉장히 차가웠지만 최송현 아버지는 이재한과 단둘이 대화를 나누며 조금씩 마음을 열어갔다고 전했다. 




이것만 봐도 이재한이 최송현을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느껴진다. 방송이라도 그렇지 아버지를 처음만났는데 저렇게 까지 적극적으로 한다는것은 여자 최송현을 사랑하지 않으면 절대 할수 없는일 이재한 정말 대단하다. 결혼 골인이다 이것만 봐도, 



이에 대해 허항pd는 실제로 리얼한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결혼을 허락했다는 전제하에 오신게 아니어서 거절을 할수도 있는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많은 제작진들또한 굉장히 긴장하며 이러한 분위기를 지켜볼수밖에 없었다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장면들이 종종 포착이 되었다고 한다. 

부럽지 pd는 분위기를 실제 그대로 담으려고 노력을 했다고 전했다. 이에 편집을 많이 하게 되면 부자연스러울것같다서 방송길이가 길어졌다고 전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