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뮤지컬 제이미?!

럭셔리 집이네요?

가수 조권이 자신의 집을 공개 했는데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에는 대리석 테이블 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의 책장등 하며 인테리어가 정말 젊은 남성이 멋드러지게 잘꾸며놓았다 싶네요. 

조권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제이미 보는 제이미 home이란 글과 함께 집에서 찍은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2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뮤지컬 제이미



공개된 사진속에 있는 조권은 자신의 반려견을 올린채 편안한 소파에 앉아서 뮤지컬 제이미를 보고 있었는데요. 
조건은 오는 7월4일 개막하는 뮤지컬 제이미 무대에 오를예정이라고 하네요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3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4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뮤지컬 제이미


조권은 향초가 커져 있는 식탁과 디퓨저가 놓인 대리석 테이블 등의 사진을 올려 집 공개를 했는데요. 정말 깔끔한성격이 들어나네요. 


또 다양한 책과 cd가 꽂혀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책장앞에서 손가락 브이 포즈를 하며 미소를 짓고 있는 조권의 모습이 굉장히 편안해 보이네요.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5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6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뮤지컬 제이미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진 조권의 집은 깔끔하면서도 감성적인 인테리어의 집 구조가 특히 시선을 끌게 하였습니다. 


조권 집공개에 팬들이 집너무 이쁘다며, 랜선집들이 보고싶다며, 안달이 난 상태라고 하는데요. 스위트홈 넘 예쁘게 잘 꾸몄네요 라는 댓글들이 달리면서 조권은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조권 집공개 <나이, 프로필> 뮤지컬 제이미


조권 나이 프로필

조권 프로필을 간단하게 보자면 나이는 1989년생 현재로 30세가 되었습니다. 가수겸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조권입니다. 
발라드를 주로 부르고 있습니다. 
데뷔는 2007년에 했습니다. 

뮤지컬 제이미 포스터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고, 2am으로 활동했습니다. 

조권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까 인스타그램 계정이 삭제가 되어있네요? 무슨일이 있는것일까요? 

조권 집공개



조권은 최근 뮤지컬배우로 변신을 해서 많은 팬들에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조권 최신 근황을 제이미 주인공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조권은 인스타그램에 4명의 제이미 소식이라며 제이미의 가족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고 하네요. 

조권 집공개 사진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속 조권은 뮤지컬 제이미 연습을 위해서 하이힐을 신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앞서 조권은 이 작품에서 주인공 제이미를 맡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이미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를 할수 있구요. 최저가로 4만2천원에 예매가 가능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뮤지컬 제이미 주연 조권?

뮤지컬 제이미에서 주연을 맡은 조권인데요.또 주연역할을 한배우 총 4명인데요. 조권 , 신주협, mj, 렌 이렇게 4명이 제이미 주연역할을 맡는다고 하네요. 



4일부터 9월 11일까지 lg아트센트 무대에서 만나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대형 뮤지컬중 유일한 초연작이라고 하는데요. 아시아 초연이자 영국 이외 지역에서 올리는 첫 무대라고 합니다. 



원작 초연은 2017년 영국 셰필드에서 열렸습니다. 당시 호평을 받아 그해 웨스트엔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웨스트엔드에선 폐막일을 정하지 않고 무대에 올리는 오픈런 방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매진 행렬이 이어져서 이번에 조권이 출연하게 되는 제이미가 정말 기대가 되네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드래그 퀸 여장을 하고 연기하는 남성이 되고 싶어하는 17세 고등학생 제이미의 꿈과 도전을 그린 뮤지컬 제이미 라고 합니다. 
뮤지컬 좋아하시는분들은 벌써 예매를 했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