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넬 사과 쓰레기?비난?

슈넬 사과 사진골프선수 슈넬

골프선수 슈넬이 비제이싱을 향해 한 발언 때문에 사과

미국프로글프 콘페리 투어 2부투어 출전하려던 비에싱을 향해 슈넬이 쓰레기라는 발언을 해서 사과를 했는데요. 진심으로 미안하다며 사과를 하였다고 합니다. 슈넬 나이는 35세 , 비제이싱 나이는 57세입니다. 슈넬은 최근 비제이 싱이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중단됐다 6월11일 재게되는 콘페리 투어 대회에 출전한다는 소식을 듣고서 트위터에 당신이 콘페리 투어 대회에 출잔한다면 정말 쓰레기다. 당신 면전에서 이야기 해줄것이라고 비난을 했는데요. 

비제이 싱은 pga투어에서 메이저 3승을 포함해 통산 34승을 거뒀었고, 통산 상금도 7121만6128달러로 약 한화로 871억원으로 역대 4위에 올라가 있는 선수 있다. 

슈넬 사과 싱에게골프선수 싱



이런 경력의 싱이 콘페리어 투어 대회에 출전한다는건 젊은 선수들의 기회를 빼았아가는 것이라고 주장했던 슈넬이었다. 슈넬은 이러한 그의 발언에 버럭 화를내면서 쓰레기 발언을 했던것으로 보이는데요. 

슈넬은 콘페리 투어에서 랭킹 포인트와 상금이 젊은 선수들에게 얼마나 큰 의미인지 아느냐 많은 돈과 경력을 이미 쌓은 싱이 콘페리 투어에 나오는건 정말 잘못된일이다 양심없는 일이라며 슈넬은 쏘아 붙였다고 합니다. 

슈넬 사과에 반응?



콘페리 투어는 pga 투어 진출을 위한 관문으로 시즌 상금 랭킹 25위 안에 들어야 이듬해 pga투어 카드를 얻는다고 한다. 

싱은 같은 기간 열리는 pga투어 찰스 슈와브 챌린지에는 출전 자격이 없고, 만 50세 이상이 경쟁하는 pga챔피언스 투어는 7월말에나 재개되기 때문에 2부 투어대회에 나가려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한다. 

싱은 슈넬의 비난에 반응하지 않았지만 필 미켈슨이 옹호에 나섰었다. 미켈슨은 나는 신과 가까운 사이는 아니지만 싱은 자신이 원하는 대회에 출전할 권리가 있다고 밝혔다. 

결국 슈넬 사과는 싱이 돈도 많고, 경력도 좋고, 입지도 많이 쌓아뒀는데 궂이 애송이들의 대회에 나와야 될 이유가 있느냐? 라는 견제의 말이 섞인 태도로 보여진다. 슈넬사과는 당연히 해야하는것이고 싱은 당연히 출전해도 될 시합이라고 생각되는데. 

슈넬의 저런 발언은 자신의 가치를 깎아내리는 행동으로 보여진다. 골프 프로 선수라면 넘어야하는 산이 있다면 넘어서 가야하지. 피하고 나오지 말라고 말하는 부적절한 발언은 없었으면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