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시위현장 공개 <나이,프로필>

미국 현지상황!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서동주가 시위현장을 공개 했습니다. 미국 에서 최근 흑인 사망사건으로 폭동과 시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활동하는 방송인 서동주가 미국 시위 현장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서동주는 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시위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람들이 모여서 시위를 벌이는 모습이 담겨져있다. 

서동주 사진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 시위현장 인스타그램 공개서동주 시위현장



조지 플로이드 사건은 지난달 한 경찰관이 조지 플로이드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그의 목을 무릎으로 찍어 누르는등 과잉진압을해 숨지게 만든사건이었다. 

2020/06/01 - [사회] - 미국 흑인 폭동 확산에 트럼프 피신까지 폭동이 뉴욕증시에 우려되는 이유!


이번 폭동 사건이 알려지자 비욘세등 팝스타들이 미국 백인 경찰의 가혹 행위로 사망한 비무장 흑인 남성 사건에 대한 슬픔과 분노를 sns를 통해서 드러냈습니다. 

미국 시위현장

서동주 근황


서동주 프로필 간략정보

서동주 나이는 1983년생으로 39세입니다. 작가이자 변호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서정희, 서세원은 아버지 입니다. 

서동주의 저서로는 동주이야기가 있습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근황



서세원과 서정희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한국에서 예원중학교를 재학중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페이스쿨과 세인트폴스스쿨을 졸업하고 웰즐리 대학교에 미술학과 전공으로 입학했다가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순수수학과 전공 1학년 2학기에 편입하여 학사 학위한 이후, 펜실베니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박사과정에 입학을 하였지만 코스웍 과정중 휴학하였다.

서동주는 2010년 1월 23일 스탠퍼드대학교 내 교회에서 남편과 결혼을 했고, 2018년 5월21일 본인 인스타그램에서 4년전 이혼했고, 샌프란시스코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석사 학위한 사실을 직접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