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누구? 강승윤 (나이, 키)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정체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누구


복면가왕 뜨거운 화재 주윤발 정체 누구? 강승윤 아냐?

최근 복면가왕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뜨거운 화재의 주인공 주윤발의 정체가 누구냐는 시시비비가 갈리고 있는가운데 어떤사람들은 주윤발의 정체는 강승윤이 아니냐는 포커스가 맞춰지고 있는가운데, 어차피 스포가 거의 대부분 맞을 때가 많다. 그래서 오늘은 복면가왕 정체에대해서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강승윤에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나이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키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고향



6연승을 달리고 있는 복면가왕 가왕 주윤발의 관심에 많은이들이 예상은 하고 있되, 노래를 정말 잘한다는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근황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노래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 선글라스



지난 10일에 방송되었던 복면가왕 가왕전에서 주윤발은 막강항 상대인 한우 1++를 만났지만 12:9로 6연승을 거우면서 127대 가왕이 되었다고 한다. 이날 한우 1++는 보너스 양혜승을 제ㅣ고 가오아 결정전에 먼저 진출을 하게 되었는데 이어 주윤발은 자우림의 곡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선곡해서 판정단과 방청객들 마음을 사로 잡았다고 한다. 



복면가왕 주윤발 강승윤은 6연승에 성공하여서, 인터뷰 하면서 너무너무 감사드린다고 나는 한우 1++에게 가왕 자리를 넘겨 드리고 한우 세트를 받아갈 생각이었는데 라며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복면가오아 주윤발의 정체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가운데 누리꾼들은 이날 방송후에도 주윤발 정체로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을 추측했다. 
패널들또한 강승윤이 아니냐는 의구심을 몇주째 버리지 못하고 있는것같다. 



누리꾼들은 목소리 완전 강승윤이다. 목소리도 그렇고 몸짓도 그렇고 강승윤 같음등 주윤발의 정체를 강승윤으로 손꼽았다고 한다. 혹시 강승윤으로 정체를 의심받고 있는 주윤발은 강승윤의 체스처를 연습해서 온것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시는분들도 있었다. 



한우1++의 정체는 홍잠언이 목소리를 알고 있다고 말한것 처럼 트바로티의 실제 주인공 김호중 이었다고 한다. 아쉽게 가왕자리에 오르지 못한 김호중은 안녕하세요 트바로티 김호중 입니다. 잠언이가 제 흉내를 똑같이 하더라. 제 별명중 하나가 빅잠언이다라고 밝혔다. 



강승윤 프로필(나이,키)

슈퍼스타k2 때도 그랬듯이 강승윤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한목을 하고, 그의 비쥬얼또한 많은 이들로 하여금 호감을 가져다 주었었다. 강승윤 나이는 1994년 1월 21일 26세로 알려져 있다. 부산 출신인데가 현재 소속그룹은 위너로 알려져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강승윤이 이번 복면가왕 주윤발이라는 예측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강승윤은 그에대한 인터뷰는 이어지고 있지 않다. 



강승윤은 좌동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부산신도 중학교중퇴를 하였다. 부산예술고등학교 음악과를 졸업한후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과를 재학중에 있다고 한다. 가수 위너로 활동하고 있는 강승윤은 최근데 복면가왕에 출연중이라고 한다. 



아직도 슈스케2에서 보여줬던 본능적으로 라는 곡이 잊혀지지가 않고, 그당시에 본능적으로 가 모든 오프라인샾에서 배경음악으로 나온적이 있었다. 그만큼 강승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도 출연했던 강승윤의 톡톡튀는 이미지에 많은 팬들이 즐거워 했던것이 기억이 난다. 강승윤의 인스타그램에서 보는 체형이나 모습을 보았을때 주윤발의 정체가 거의 확실한것 같다. 다리 모양만 봐도 강승윤인거 같다. 

2020/05/11 - [사회] - 갓갓 긴급체포 구속! 신상공개 되나? 얼굴공개 언제?

2020/05/11 - [연예] - 부부의세계 입장 정준원 논란 공식입장 어떻게되나?

2020/05/11 - [사회] - 헌팅포차 뭐길래, 홍대,강남,부산,대구 들썩인다! (뜻)

2020/05/09 - [사회] - 백악관 무슨일이 있나요? 이방카 트럼프 비서까지 코로나 확진?



강승윤은 이전에 벌써 부채도사로 복면가왕에 나온적이 있다. 그당시에는 혼자 무대를 꾸며보고 싶어서 출연을 했었는데 솔로로 한번 무대에 서보고 싶었다는 당시 인터뷰가 있었다. 당시 복면가왕 출연회차는 109회 2017년 4월 30일 방송이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