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는 사랑을싣고 종영 왜?!

구름처럼둥둥 2020. 6. 13. 18:47

최장수 프로그램 사랑을 싣고 종영?

kbs 최장수 프로그램인 tv는 사랑을 싣고가 종영을 한다고 한다. 앞서 연예가중계 해피투게더 개그콘서트 등의 종영을 알린 kbs가 이번에는 사랑을 싣고가 종영이다. tv는 사랑을 싣고 프로그램은 17년만인 2010년 중단을 했다가 2018년도에 다시 돌아왔었는데 결국 2년만에 다시 방송을 종영하게 되었다고 한다. 


kbs는 13일 tv는 사랑을 싣고가 오는 19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을 한다면서 가을에 새 시즌으로 돌아올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한편 tv는 사랑을 싣고는 연예인들의 추억 속 인물을 찾아주는 내용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았으며, 2년전 방송을 재개하고 나서는 소셜미디어등 인터넷이 발달한 시대 흐름에 맞춰 포맷에 일부를 변경을 주며 호평을 받았었다고 한다. 

tv는 사랑을 싣고 후속작으로 한국인의 노래를 방송하게 되는데 

한국인의 노래는 26일 첫방송을 하게 된다. 김호중의 특별출연이 있다고 하니까 꼭 챙겨보길 바랍니다. 

신규 프로그램 한국인의 노래 노래를 배달합니다. 이하 한국인의 노래는 첫방송을 6월 26일 금요일로 확정을 지었다고 한다. 

한국인의 노래는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과 노래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mc최수종이 사연주인공의 삶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주인공만을 위핮 특별 편곡을 배달해주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라고한다. 

이번 사랑을 싣고 종영으로 mc취수종은 국민 배우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은 특유의 친화력과 공감능력으로 사연의 주인공의 노래와 사연에 깊이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한다. 

뿐만아니라 주인공의 일손돕기를 자처하는 등 체험 삶의 현장을 방불케 하는 능숙한 일솜씨를 선보이며 국민 배우에서 국민 알바의 별칭까지 노리고 있다는 후문이 돌고 있다. 


첫회 특별게스트로 출연한 트바로티 김호중 역시 사연 주인공의 사연에 깊이 공감하며 특별한 노래를 선물하게 된다는데, 본인 역시 어려운 환경에서 노래의 꿈을 키워왔던 사람이었다며 한국인의 노래를 통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지 않고 노래의 기회를 얻었으면 하는 감상을 전했다고 한다. 

2020/05/15 - [연예] - 김호중 영화화 인생역전 이야기를 만든다!

2020/05/18 - [연예] - 김호중 군 입대 연기 가능 에 고3 등교 연기 너네는 얄짤없덴다..

2020/05/11 - [연예] -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 누구? 강승윤 (나이, 키)

2020/05/14 - [연예] - 사랑의 콜센타 녹화중단 임영웅 내아들과 닮았다는 소리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