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상태 나이 프로필 이혼 전부인누구?

구름처럼둥둥 2020. 6. 11. 02:52

한번빠져봅시다를 기억하시나요?

개그맨 안상태 안어벙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안상태의 유행어가 아직도 기억에 생생한 이유는 정말 독보적인 캐릭터였기 때문 아니었을까 생각되어지는데요. 안상태는 개그콘서트를 통해서 온 국민에게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 이었습니다. 하지만 안상태 에게도 눈물겨운 배고픔과 싸우던 시절이 있었다는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월 25만원 짜리 고시원에서 살던 개그맨 지망생 안상태, 지망생 시절에 평생을 잊을수 없는 짜장면 한 그릇을 사며 꿈을 응원해주신 대학로 고시원 원장님을 찾기위해서 안상태가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개그맨이 되기 위해서 안상태는 충남 아산에서 무작정 서울로 상경을 했고, 그게 벌써 2003년이니까 .. 고시원은 극단에서 받는 월 30만원을 최대한 아끼기 위한 선택일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안상태는 고시원비 25만원을 내고 남는 5만원으로 한달을 버티기 위해서 매일 고시원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밥을 반찬통 가득 담아 하루 끼니를 모두 해결하곤 했었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고시원 원장님은 단 한번도 내색하지 않으시고, 오히려 안상태를 따로 불러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사주셨다고 하는데, 잊을수 없는 고시원 원장님을 찾으러 나선다고 합니다. 

또한 고시원 원장님은 개그맨의 꿈을 꾸는 청년들을 철없이 보던 다른 어른들과는 달리 유일하게 조건없는 응원을 해주셨던 따뜻한 분이었다고 안상태는 소개했는데요. 

결국 고시원에 들어간지 1년만에 kbs19기 개그맨 공채 시험에 합격한 안상태! 하지만 표현이 서투른 성격탓에 원장님께 감사 인사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뒤늦게 다시 한번 찾아갔지만 이미 사라져버린 고시원 설상 가상 안상태는 원장님의 성함도 모르는 상황에서 아쉬움이 남아버리게 되는데요..과연 안상태는 원장님께 16년간 전하지 못한 진심을 전할수 있을지 오늘 tv는 사랑을 싣고를 통해서 공개된다고 합니다. 

안상태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프로필 

안상태 나이 1978년 9월3일 현재 41세가 되었습니다. 개그맨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면 데뷔는 2002년에 했습니다. 

안상태 종교는 무교라고 하구요. 배우자는 조인빈 이라고 하는데요. 안상태는 이혼경험이 있다고 하네요. 안성태 는 2005년도에 결혼을 한번 했었는데요. 소속사 문제로 분쟁이 오고가면서 이혼을 할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안상태와 전부인사이에 자녀가 하나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상태는 또한 종갓집 장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결국 생활고로 인해서 연예계 활동이 뜸해지면서 결혼 7년만에 이혼을 하게 되고 2014년도에 지금 살고 있는 아내 조인빈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안상태 아내는 조인빈 이고 홍익대 회화학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아마 안상태가 싱글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꾀 많이 있을거 같은데요. 의외로 여자복이 많은 안상태 입니다. 종갓집 장손이라는것도 굉장히 놀랍네요. 



특이 한 이력도 있는데요 안상태는 강의를 했던 적도 있습니다. 2010년부터 2015년까지 소프트웨어 저작권 강의를 했었던 안상태 입니다. 


또한 음악까지 했었는데요. 2013년도에 나는 안톰 작사 자작곡 싱글 앨범을 발표했었던 안상태 입니다. 


안상태 유행어는 정말 오랫토록 기억에 남는데요. 한번 빠져봅시다~~ 깜빡홈쇼핑에서 했었는데 마데 홈쇼핑하고 다들 기억나실꺼에요. 


이게 뭐니 이게~~ 이것도 깜빡홈쇼핑에서 했던 유행어 이구요. 


난 ~ 뿐이고~~ 뜬금뉴스에서 기억나시죠? 오빠 너 내스타일이다 옆에있는너 죽어 너!! 내이름은 안상순에서도 히트를 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굉장히 안상태는 유행어를 잘만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굉장히 오랜세월이 지났는데요. 잊혀지지 않는걸보면 유행어 이긴 하나보네요. 


안상태 전부인 이름은 김효정 이라고 하구요. 2005년도에 결혼에서 2009년도에 이혼을 했습니다. 

재혼을 한후 아내이름은 조인빈 이구요. 2013년도에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딸의 이름은 아직까지 밝혀지진 않았습니다. 안상태 딸은 조인빈과 재혼후 생겼다고 합니다.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안상태 영화감독

최근 안상태는 신인 영화감독으로도 데뷔를 했었는데요. 단편 영화 감독으로 색다른 도전을 하는 안생태 멋지네요. 

안상태의 첫작품 단편영화 심약 프로파일러 안심쿵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연출은 물론이거니와 캐스팅과 연기지도 편집까지 안어벙의 이미지를 벗고 프로정신 가득한 안상태 감독으로 완벽하게 변신을 한 모습입니다. 
안상태는 감독부터 주연배우까지 소화를 해가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냈다고 합니다. 

안상태의 영화 상영후에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에게 박수갈채가 쏟아진 것은 물론, 동료 개그맨들의 출연 요청이 빗발쳤다는 후문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상태의 작품 심약 프로파일러 안심쿵은 출연자들의 거침없는 폭로전이 이어졌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