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송중기 근황 공개 <나이, 프로필> 늙지않는 외모

구름처럼둥둥 2020. 6. 11. 12:41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근황?

조각 같은 외모의 송중기가 근황을 전했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는 지난 10일 공식 계정에 송중기의 화보 티저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속에는 여전히 조각같은 모습의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송중기는 짧은 머리를 하고 구랫나루는 살려둔체 백색 슈트를 입고 화보촬영에 나섰다. 



송중기는 나이가 먹었는데요 미소년다운 면모가 아직도 남아 있었다. 송중기는 최근 송혜교와 이혼을 하게되면서 이슈가 된적이 있는데, 두사람모두 행복하게 잘살고 있는것같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이유

송중기와 송혜교는 결혼 1년 8개월만에 이혼을 하게되었다. 결혼전 이들은 두차례 해외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돼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지만 하객뿐만 아니라 팬들까지 결혼식을 보기 위해 몰려들어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한다. 



심지 중국 매체에서는 두사람의 결혼식을 생중계 하기 위해서 불법 드론까지 띄우는 일까지 있었으니, 얼마나 송중기의 관심이 뜨거웠는지 모른다. 



사실 중국에서 드론 띄울정도의 인기는 송혜교가 훨씬 많은데말이다. 결혼후 심겸을 표현하기도 해 안타까움을 전했는데, 



송혜교측은 두사람의 성격차이로 이혼 사유로 들었고, 송중기 측은 현재까지도 송혜교와의 이혼 사유를 밝히지 않았다. 



이게쫌 의심스럽단말이지, 송혜교는 밝히고 송중기는 밝히지 않았다.. 떳떳한 놈은 밝힌건데.. 



송중기 프로필 나이

송중기 나이는 1985년생으로 37세이다.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송중기 이다. 
소속사는 하이스토리 디앤씨에서 활동하고 있다. 
배우자는 송혜교 였으나 이혼을 2019년도에 해서 장안의 화제가 되었다. 



송중기 학력으로는 성모초등학교 , 한밭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온 송중기이다. 대전의 아들이라고 불리울 만큼 태양의 후에를 촬영한후 엄청난 인기를 받게 되었다. 



송중기는 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을 하였고, 전국체육대회에 대전 대표선수로 3차례 출전을 하였으나 중학교 2학년때 발목 부상으로 인해서 선수생활을 마감했다고 한다.



송중기의 초등학교 은사는 방송에서 송중기는 성격이 명랑하고 재치있어 친구들과 잘 어울렸다. 여학생들한테 인기가 많았다고 회상을 했다. 



송중기는 중학생때 전교회장을 도맡았고, 고등학교 재학시절에는 전교 부학회장을 맡았으며 3학년때에는 모든 과목에서 수를 받을정도로 우수한 성적을 받았던 송중기이다. 



송중기는 스스로 진로를 아나운서에서 연기자로 바꾸며 연극영화학과에 진학하고 싶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재수를해 2005년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다. 



대학교 2학년인 2006년 kbs1퀴즈 대한민국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차지했다. 연예인 데뷔전에는 아나운서 시험을 준비하기도 했었다. 

송중기는 대학 3학년 무렵에 다시 연기자가 되겠다는 꿈을 키웠고, 무장정 연기학원을 등록해서 7개월여 동안 훈련을 받으며 몇몇 작품에 엑스트라로 출연을 하다가 매니저 김정용에 발탁되면서 연예 기획사인 싸이더스 hq에 들어가게 된다. 

송중기는 데뷔전부터 성균관 대학교 얼짱으로 인터넷 상에서 유명하기도 하였는데, 이당시 일반인을 대상으로 mnet 꽃미남 아롱사태에 출연을 하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