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션 기부 레이스 "버츄얼 채리티 런"<나이,프로필>

구름처럼둥둥 2020. 6. 18. 12:21

코로나 극복 희망 마라톤 대회

기부천사 션이 기부 레이스에 나섰다고 한다.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위해서 기적의 레이스를 연다고 한다. 가수 션은 오는 25일부터 30일까지 미라클 365 삭스업과 함께 하는 버츄얼 컴패션 런을 개최한다고 한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이영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도 힘을 보탠다고 한다. 



이어 참가비는 전액 한국 컴패션에 기부돼서 전 세계 가난 속 어린이들을 위한 전액 코로나19 긴급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버츄얼런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스스로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 달리기를 완주하는 신개념 러닝 트렌드이다. 



러닝코스는 3킬로, 5킬로, 10킬로, 15킬로, 21킬로등 5개로 운영 참가자는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달린후 sns를 통해서 완주를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메달 삭스업 러닝양말과 스타벅스 텀블러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 컴패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션 정혜영 부부는 지난 2005년 컴패션과 인연을 맺은후 현재 전 세계 4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총 후원금은 약 14억원에 이른다

2010년부터 두사람은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공연 및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션은 요즘같이 모두가 힘들고 어련 때 가난 속 어린이들은 더 큰 어려움에 놓인다며 운동을 하면서 후원에 참여할수 있는 버츄얼 채리티 런을 통해서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션 기부 레이스를 통해서 코로나19 긴급 지원 위해 사용예정이라고 한다. 

션 정혜영 부부는 기부 레이스 뿐만아니라 2005년 컴패션과 인연을 맺은후 현재 전 세계 4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있다. 




총 후원금은 약 14억원에 이른다고 하는데, 2010년부터 두사람은 한국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공연 및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션은 요즘 같이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때 가난속 어린이들은 더 큰 어려움에 놓인다라며 운동을 하면서 후원에 참여할수 있는 버츄얼 채리티 런을 통해서 건강한 몸과 마음을 단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수 션 프로필 나이 

션 나이는 1972년 10월10일 이다 47세가 되었다. 아내는 정혜영이다. 가족으로는 노하음, 노하랑, 노하율 노하엘 이다. 개신교를 다니고 있다.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소속그룹은 지뉴션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대표작으로 말해줘로 90년대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또한 태권v로 1999년대에 인기를 끌었다. 



션 출생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서 출생을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