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설수진 남편 나이

구름처럼둥둥 2020. 6. 12. 12:20

설수진 남편 누구?

배우 설수진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설수진은 최근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고 두번의 유산과 결혼 9년만에 얻은 아들이 나온다. 미스코리아 출신 설수진은 공부 전국 1등 검사아빠라고 하는데. 

설수진 올해 나이는 47세이다. 그럼에도 설수진은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요. 설수진은 지난 1996년 제 40회 미스코리아 선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 

설수진 남편 나이



현재 화상 전문 재단인 베스티안 재단 상임 이사로 활동을 하고 있다. 

설수진은 드라마 눈물이보일까봐 첼로 tv소설 약속 그대아짇고 꿈꾸고 있는가 등에 출연한바 있다. 

설수진 남편 나이



설수진은 지난 2003년 검사 남편을 만나서 결혼을 했다고 한다. 한편 설수진은 최근 방송된 공부가 머니에 남편과 함께 출연해 부모로서의 고민을 털어놓은바 있다. 설수진은 결혼 9년만에 기적처럼 만난 아들 설연이에 대해 아들바라기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설수진 남편 나이



착하고 배려심과 정이 넘치는 완벽한 아들이지만 유일한 단점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공부를 안한다는 것인데요. 그 이야기를 살펴보도록 하고 설수진 남편이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설수진 남편 나이



검사 남편 

설수진 남편 박길배는 수원지방 검찰청 안산지청 소속의 직업 차장 검사라고 한다. 설수진의 아들 설연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빠가 검사라서 되게 바쁜사람이니까 우리 아빠가 안산으로 발령나셨는데 그곳에는 정리해야 할게 수북하게 있다고 말했다. 
설수진 남편 나이



이어서 아들 설현은 우리 아빠는 자랑스럽기도 하고 보고싶기도 한 아빠다 라고 말해 보는 출연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고 한다. 
설수진 남편 나이



설수진은 남편과 5년째 주말부부로 지내고 있다고 제일 힘들었을 때가 수영장과 찜질방에 갔을때다. 혼자 옷을 갈아입지도 못하고 수영복을 입을수도 없으니까 그런 곳에 못 데리고 가니까 너무 속상하고 미안하더라고 말했다. 
설수진 남편 나이



설수진의 아들 성연은 밥을 먹다가도 아빠를 보고 싶어해 잘먹던 밥을 먹지 않고 표정이 않좋아졌다. 결국 설연 군은 자리를 이탈하고야 만다. 

설수진 남편 나이



전문가들은 저 때 설연이의 마음을 눈치채고 저렇게 말씀하신거냐 라고 물었고, 설수진은 몰랐다. 빨리먹여야겠다는 생각때문에라고 답했다. 

설수진 남편 나이



설수진은 실은 아빠가 쉬는 시간이 생겨도 잠을 자야 하니까 아이랑 못놀아준다, 못 놀것을 아니까 기분이 더 안좋은것 같다라며 아들 설연이의 마음을 이해했다. 

설수진 남편 나이



설수진이 설연 군의 교육을 강요하지 못했던 이유는 모친의 과한 사교육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설수진은 모친이 오로지 자녀 교육을 위해 독서실과 최고의 강사진을 둔 학원까지 직접 운영했었다고 밝혔다. 

설수진 남편 나이



당시 8개 정도 수업을 들어야 했던 설수진은 과한 사교육에 너무 질렸던 자신의 경험을 반면교사 삼아 아들이 스스로 공부하기를 원할때 까지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평생 성적이 4학년때 결정이된다라는 말이 있을 만큼 공부 습관에 있어서 중요한 시기를 맞이한 설연이를 위해 공부가 머니, 전문가들의 초특급알짜 교육 정보가 쏟아졌다. 

전문가들은 당연히 해야할 일에는 보상을 하면 안된다며 장기적인 일에는 보상이 효과적일수 있지만 단기적인 일에 남용하면 보상에 중독되기 싶다고 조언했다. 또 아이가 제대로 안했을때는 반드시 꾸짖어야 한다. 본인 잘못에 대한 반성과 문제의식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설수진 남편 나이



이어 숙제를 할수 있도록 꼭 지도해라 . 일주일에 한번만 교과서 검사를 해도 학습 결손은 막을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 학습 습관에 대해서는 학습 수용력이 짧은 아이들은 그 짧은걸 인정해주는게 중요하다며 지금 가지고 있는걸 인정해서 조금씩 키워 나가는게 중요하다고 팁을 전했다. 

설수진 남편 나이



하지만 양육 태도에 대해 아이의 긍정적인 면만 보고 있는것이 아니냐며 아이를 객관적으로 봐주길 바란다는 말에 설수진은 사랑스러운 아이를 어떻게 객관적으로 볼수 있나요?라고 되물어 다시금 아들 바보의 모습을 보였다. 

설수진 남편 나이



그러면서도 설수진은 은근히 남편을 닮아서 언젠가 때가 되면 잘하지 않을까 막연한 기대감이 있었던 것 같다며 그래도 아직 4학년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든다. 앞으로 적절하게 잘교육하겠다고 다짐하는 모습을 보였다. 
설수진은 1996년 미스코리아 선에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입문을 했다. 

한편 설수진이 출연한 이날 공부가머니? 방송은 수도권 기준 가구시청률 1부 3.6프로 2부 4.7프로를 기록하며 2주 연속 금요일밤 동시간대 예능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