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호중 나이 근황

구름처럼둥둥 2020. 6. 13. 19:24

트바로티 승승장구 한국인의 노래 첫회 특별게스트 출연확정

트바로티 김호중이 한국인의 노래 첫 회 특별게스트로 출연을 하게 된다고 한다. 신규 프로그램인 한국인의 노래는 최수종이 mc를 맡게 되었다. 

한국인의 노래에서는 노래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과 노래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사연의 주인공의 삶의 현장에 직접 찾아가 주인공만을 위한 특별한 노래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치 체험삶의 현장 2라고 생각을 하면될것 같다. 일손도 돕고, 주인공만을 위한 노래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눈에 받고 있다고 한다. 



이에 첫방에 김호중을 첫게스트로 섭외한 이유가 있을건인데, 김호중은 어려운 환경속에서 노래의 꿈을 키워왔던 사람으로 한국인의 노래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지 않고 노래의 기회를 얻었으면 하는 소통의 가수를 초청한것이다. 



아이돌과 트로트 일색인 음악시장에 4.50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음악 예능이 될수 있을지는 한국인의 노래를 통해서 확인될듯 보여진다. 



김호중 프로필 

김호중 나이는 1991년생 28세이다. 대한민국의 성악가이자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다.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져있어서 화재가 되고 있다. 



2020년 김호중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굉장한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또한 김호중은 진시몬의 너나 나나를 리메이크 했던 장본인이다. 



김호중은 스타킹에 출연을 하면서 고딩 파바로티로 별명을 얻은바 있다. 또한 미스터 트롯 에서 탑 4위를 한 경험이 있다.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에 소속하고 있다. 



김호중은 울산 출신으로 초등학교 때, 가출한 부모 대신 할머니 손에 자랐다고 한다. 방황하던 김호중은 중학교 시절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사기 위해서 찾은 음반매장에서 우연하게 네순 도르마 (루치아노파바로티의)의 웅장하에 매료되어 성악을 시작했다고 한다. 

2020/06/13 - [연예] - tv는 사랑을싣고 종영 왜?!

2020/06/12 - [연예] - 부부의세계 심리 테스트 바로가기

2020/06/12 - [사회] - 서울 경기도 청년월세지원 신청방법 대상자 비대상자



교내 폭력 서클에 가입할 정도로 문제아였으나, 2008년 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면서 남긴 하늘에서 지켜 볼테니 똑바로 살아라는 말에 마음을 다잡고 성악에 매진한 김호중이다. 



2009년 김천예술고등학교 재학중에 노라운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는 계기가 되었고, 유튜브를 통해서 음악 관계자들이 제의로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다. 2년간의 유학인지 5년동안의 유학인지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유학생활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내었다고 한다. 



이때는 이미 김호중은 한양대학교 성악과에 입학 허가를 받아놓은 상태였으나, 2013년도에 현재 졸업하지는 못했다고 한다. 



2020년도가 김호중의 해였는데, 미스터트롯에 출전하면서 탑4위를 기록하였고, 그후에 각종 뉴스와 프로그램 심지어는 모델 광고까지 섭외1순위였다고 한다. 

최신앨범 리메이크곡인 나나 너나 와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정말 많은 팬들을 보유하게 되었다.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의 유년과 청소년 청년시절, 독일유학을 마치고 돌아와서부터 미스터트롯 출연을 하게 되고 대중의 큰사랑을 받고 있고, 현재 김호중의 인생역전의 드라마가 제작중이라고 한다. 



김호중 수상내역

2009년 대한민국 인재상

2009년 전국사리음악콩쿠르1위

2008년 세종음악콩쿠르 1위

2008년 tbc음악콩쿠르 1위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 4위를 기록하였다. 



학력은 울산 명정국민학교를 졸업한 김호중이다. 그후로 울산중학교와 경북예술고등학교, 김천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된다. 그후로 rutc아카데미 5년과정을 수료 하였다. 

한양대학교 성악과를 다니다가 중퇴한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김호중 근황은 우루렉 광고모델로 cf까지 복이 터진 김호중이다. 


복면가수에 나왔었는데 한우 1++로 이제는 판정단에 자리에까지 올라선 김호중이다. 



김호중이 움직이기만하면 기자들이 몰리는 일도 허다하다고 한다. 최근 김호중이 나온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점점 올라가는 추세라고한다. 아줌마 팬들의 힘인듯 보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