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지호 나이 감량 다이어트 마흔파이브 <김원효, 박성광, 허경환, 박영진>

구름처럼둥둥 2020. 6. 15. 11:48

마흔파이브 아이돌 되나?

개그맨 김지호와 마흔파이브가 다이어트에 돌입했나. 보디빌더 대회에 나가기 위해서 양치승코치가 사장님귀는 당나귀귀에서 코치를 하면서 대회에 출전하게 돼었는데 김지호 김원효 박성광 허경환 박영진 마흔파이브 멤버들의 몸매가 환상적이다. 



특히 김지호는 마흔파이브 멤버들 중 가장 큰 외형적인 변화를 보여줬다고 한다. 대회 3개월전 114킬로그램이었는데 대회 하루 전날 오전 79킬로그램까지 감량을 해서 화재가 되었다. 




김지호는 3개월전 입었던 바지를 입고 나오기도 했는데, 사람 한명은 나온듯한 옷해 모두들 놀라고 있다. 다이어트 비법은 아직까지 공개하지 않았는데, 식단조절과 양치승 코치의 지도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김지호는 15일 스타뉴스에 앞으로도 감량한 몸매를 유지하겠다는 뜻을 드러냈다고 한다. 그는 이후로는 몸을 근육으로 키워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또 다른 도전이지만 근육량 50%를 찍어보는게 소원이었다고 한다. 



또 김지호는 향후에도 피트니스 대회 출전계획이 있는지 물었더니 이번에 피트니스 대회를 나가면서 대회를 출전하는 모든 분들이 존경스럽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지호는 감히 나가고 싶다고 나갈수 있는 무대가 아니라는것을 느꼈다고 밝혔다. 다시 대회에 도전을 한다면 피트니스 대회 무대에 올라갔을때 부끄럽지 않은 몸을 만들었다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김지호는 제 유튜브에 이번 다이어트 과정을 영상으로 만들어 올리고 있다면서 많은분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장님귀는 당나귀귀를 통해서 김지호 뿐만아니라 김원효 박영진, 혀경환등 마흔파이브 멤버들이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하는 과정은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김지호 뿐만 아니라 김원효도 이번 피트니스 대회가 남달랐음을 밝혔다. 




김원효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운동하길 참 잘했죠 잉 그동안 옷 입고 있어서 잘몰랐죠? 



나이 40 요즘은 그렇게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인생에 가장 중요한 나이 아니겠습니까? 



마흔이들에게 자극을 준 마흔파이브 진짜 수고한것같다.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마흔파이브는 감사인사를 전했다. 



다시는 저때로 돌아가지 않으리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