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로그인이 안되고 자료도 사라졌다?

싸이월드 홈페이지싸이월드 먹통


진난달 31일 메일 한통이 왔다고 한다. 독자였는데, 그는 싸이월드 고그인이 힘들고 자료도 사라졌다며 도움을 청했다고 한다. 이유는 두딸 을 임신했을때 부터 현재까지 모든 추억이 싸이월드 다이어리에 고스란히 담겨있어서였다. 절박한 맘에 온갖 방법을 동원해봤다고 한다. 

싸이월드는 이미 지난해 한 차례 접속불가 대란을 겪었고, 회원만 2천만 명에 달하는 터라 추억을 미처 저장해두지 못한 이들이 난리가 났다고 한다. 다행히 서버 기한을 올해 11월 12일까지 1년더 연장을 했는데 그러나 돌연 접속이 안된다는 사용자들 원성이 쏟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싸이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아이디 비번을 입력해보지만  접속이 되지 않는상황. 

싸이월드 사라졌다


비번을 잘못입력했나 싶어 비밀번호 재설정을 몇차례 진행해도 오류메시지만 뜨고 있다. 다시 접속해봐도 마찬가지, 별다른 안내도 없고, 공지또한 없었다. 지난해 4월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공지는 올라오고 있지 않다. 

온라인상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접속을 못한분들이 꾀 많이 있었다. 아이디 비번이 없다고 나온다고, 안열린다. 싸이월드 망한거냐? 는등의 질문들이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 중에는 접속을 했다는 사람도 있었다. 

싸이월드 로그인 안된다


그래서 직접 싸이월드 고객센터에 전화도 해보고 했지만 먹통이었다고 한다. 

직접 싸이월드 회사로 찾아가보니 서울 송파구에 싸이월드가 위치해 있었다. 건물 앞 안내판엔 7층 싸이월드가 있다고 쓰여있었고, 올라가봤더니 출입문에는 싸이월드란 이름은 있었지만 내부는 텅 빈 상태였다고 한다. 

싸이월드 전제완 대표 연락처를 수소문 해봤지만 닿지 않고 있다고 한다. 국민청원에는 싸이월드 사진 백업할수 있게 도와주세요 라는 청원이 올라오고 있다. 

2020/06/03 - [연예] - 비 blackouttuesday 캠페인 뜻 동참

2020/06/03 - [연예] - 박하선 요가 류수영 반한이유 <나이,프로필>

2020/06/03 - [분류 전체보기] - 3차 등교 시작 어떤반응?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