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열 천안나 실제 커플된건가요?

김강열 천안나 커플인증 인스타그램?! 뭐지?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의 러브라인이 흥미진진하게 전개되고 있다. 천안나와 이가흔 , 김강열과 천안나 등 방송과는 사뭇 다른 데이트 목격담이 나오고 있는데, 인스타그램이 럽스타그램의 흔적들이 종종 나오고 있다. 그래서 많은 누리꾼들이 이가흔 커플처럼 김강열 천안나 커플인증된거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하트시그널 출연자인 천인우 이가흔으로 보이는 두 남녀 를 찍은 사진이 공개 되었다. 두사람이 월미도에서 마스크를 착용한채 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다는 목격담도 심심치 않게 올라오고 있는가운데, 



많은 하트시그널 애청자들은 진짜 스포관리 너무 안한다는 지적도 있었다. 

그런데 두사람의 목겸담음 처음이 아니었다. 지난달에도 한 가구 백화점에서 나란히 쇼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사진으로 공개되면서 실제 커플이 된것이 아니냐는 추측들이 난무한가운데,



재미있는점은 두사람이 하트시그널에서는 엇갈린 러브라인을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이다. 어쩌면 제작진들의 페이크가 아닐까 싶다. 천인우는 박지현과 이가흔에게 남다른 감정을 느꼈다가 박지현에게 올인하고 있다. 

이가흔 역시 처음엔 천인우에게 마음을 줬지만 임한결에게 호감을 보이는 중이다. 



김강열과 천안나의 경우도 매우비슷한데, 천안나는 직진남 정의동과 데이트를 즐겼으나 김강열에게 호기심과 호감을 느끼고 데이트 신청을 했다. 김강열은 박지현에게 꾸준히 애정을 보내고 있는중이다. 

그런데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김강열과 천안나의 인스타그램에서 럽스타그램의 흔적을 발견했다고 한다. 



15일 김강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검정색 하트 또는 하얀색 하트? 라는 글과 함께 운영중인 의류 브랜드 티셔츠를 홍보도 했다. 

천안나는 같은날 책 사진을 올렸다가 김강열의 글 이후 자신의 게시물에서 하얀색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서로 질문하고 답하는듯한 두사람의 비밀스러운 댓글에 누리꾼들은 럽스타그램이 아니냐고 추측을 하고 있는상태인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표현을 저렇게 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고 , 어쩌면 연인사이 일수있겠다는 추측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천안나는 두사사람이 계속 언급이 되고 실검에 등장하자 해당 이모티콘을 삭제했다. 이건뭐 발저린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지난 17일 방송에서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속마음을 고백하면서 눈물을 보이는데, 박지현은 김강열에게 직진하다가 천인우의 고백에 마음이 흔들린 듯 보였다. 결국 이날 방송에서는 김강열이 아닌 천인우를 선택했다. 



천안나는 정의동에게 향하던 사랑의 화살표를 김강우에게 보냈다. 

이제 하트시그널은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상황이다. 방송과 다른 목격담과 누리꾼들의 추측에 러브라인이 어디까지 형성이 되는지 엄청난 기대를 끌고 있는가운데 어떤 해피엔딩이 이어질지는 지켜봐야 할상황이다. 

근데 정말 스포는 어쩔수 없나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