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나이 인스타그램 삼시세끼5 차승원과 나이차?완도 죽굴도!

공효진 삼시세끼에서 독고진 차승원을 만나다 나이차가 무려 10살이다!

안녕하세요 그동안 공효진 근황이 너무나 궁금했는데 삼시세끼5에 첫 게스트로 나오는군요. 정말 기대가 되는 공효진 입니다. 공효진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독고진 최고의 사랑에서 호흡을 맞췄던 차승원과 만나게 되는데요. 굉장한 매력 포인트를 발산했다고 하니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 

배우 공효진이 이번 삼시세끼5에 첫초대손님으로 등장한것도 아마 차승원님의 인맥덕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차승원은 삼시세끼에 메인 출연자로 그동안 차줌마의 역할을 잘감당해 주었습니다. 

공효진 삼시세끼 출연공효진 삼시세끼 출연

공효진 패셔니스타 공효진 패션 화려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5가 주목되는 이유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초창기 멤버들이 총 출동을 해서가 아닌가 싶네요. 
첫 삼시세끼 여행지는 죽굴도 라고 하는데요. 배를타고 들어가는 내내 공효진만의 특유의 웃음 매력있는 웃음포인트 팬들이라면 다들 아시죠? 웃을때 그 치아가 보이면서 살짝 보조개 들어가면서 아 정말 공효진 다시보니 좋네요. 

공효진 웃음 인스타그램공효진 어쩜이리 이쁠수가 있나.

공효진 화보촬영 삼시세끼 촬영현장공효진은 찍으면 인생샷



내가 공효진 팬이었구나? 나만몰랐네? 그냥 좋네? 공효진의 첫 대사는 "어제 저녁에 뭐 맛있는거 드셨어요? " 였는데
나영석pd는 "감자, 고구마를 삶아 먹었다"라고 대답을해서 공효진은 "그게 끝이냐"라고 하면서 웃는데 .. 배가 부르네요. 왜그럴까요? 팬심이죠..

삼시세끼 어촌편5 공효진첫 게스트가 공효진 말 다함

공효진 마스크공효진 손님으로 등장



공효진은 죽굴도에 도착하자마자 "어디계세요?"라고 물었는데 차승원은 왜왔어~!라며 친숙한 대답을 했죠. 
내가 말해버리고 싶네요. 효진이 왜왔어~ 

공효진 삼시세끼 첫 대화나피디와 첫 대면한 공효진

차승원 공효진 첫 만남 독고진과의 만남 공효진



이에 함께 차승원과 있던 유해진은 공효진을 보자마자 부끄러워서 몸을 숨겼다는 후문이 있는데요. 공효진은 처음에 삼시세끼 5에 등장하기전에 패셔니스타처럼 등장할거다라는 결심을 했는데요. 과연 공효진이 패셔니스타처럼 등장했는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공효진 모자공효진 화보촬영

공효진 완도 죽굴도공효진 촬영현장에서도 화보



삼시세끼5 배경 완도 죽굴도는 어디?

뭐 사실 죽굴도가 어딘지는 아시는분만 아시는거라. 이번에 설명을 해드릴게요. 
죽굴도는 전라남도 완도군 노화읍 방서리의 섬인데요. 지도첨부 합니다. 



(여기에요 죽굴도 아직 가보진 않았지만 한국에 있긴 있네요)
죽굴도는 섬절반이 대나무로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50년뒤에는 무인도가 될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는데 정말 아쉽네요 인구변화 분석 결과라고 하는데 잘 보존되면 좋겠죠?

이해진 공효진 보고 숨다이해진 삼시세끼

공효진 보규 촬영



죽굴도는 왕죽나무가 자생하고 있을정도로 대나무가 많아서 죽도라 부르다가 죽굴도로 개칭이 된 섬이라고 하네요. 이번 삼시세끼에서 죽굴도를 배경으로 삼은 이유는 청정지역이라고 하네요. 섬의 형태나 모양이 굉장히 아름답고 자연환경이 잘 보존 되어 있어서 바다에나가서 던지기만 하면 고기들이 물려나오는 곳이라고 하구요. 

공효진 차승원 이해진

공효진 빨간구두공효진 화보촬영 빨간구두

공효진 웃음 매력공효진만 할수 있는거



죽굴도는 붕장어, 참돔, 능성어(다금바리), 도다리, 문어등도 바다낚시로 가능하다고 하니까 한번 가실일 있으면 들려보세요 

공효진 프로필 나이는 현재 40세로 알려져 있는데 만 나이인거 같아요. 생년월일은 1980년 4월 4일생입니다. 늙지 않는 배우 공효진 정말 그녀의 목소리에 정말 많은 남자들이 녹았죠. 

차승원 이해진 공효진 대환영환영한다 공효진



종교는 천주교 이고, 유스티나 세례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학력으로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나왔고 형제로는 1남 1녀중 첫째인 공효진 입니다. 첫째 다워 보이긴 했어요. 

공효진 인스타그램 주소공효진 매니지먼트 숲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참고하세요

공효진 관련 삼시세끼 뉴스

‘삼시세끼5’ 차승원X공효진, 나이 뛰어 넘는 케미 예고

김경화 아나운서 딸 인스타그램 자사고 자기주도학습 비결 공부가머니?!

 임영웅 엄마선곡 나이 프로필 임영웅 노래모음다시듣기 (가사포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