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엄마선곡 나이 프로필 임영웅 노래모음다시듣기 (가사포함)

임영웅 엄마선곡 나이 프로필 임영웅 노래모음다시듣기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밥블레스유2에 출연하여서 , 어버이날에 '엄마'라는 곡을 선곡해서 모든 제작진의 눈물에 콧물까지 빼놓은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임영웅을 비롯한 트롯트 4인방이 함께 출연을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 이분들이 없으면 예능이 시청률이 안나오는것도 사실이죠. 임영웅과 4인방은 이날 요리실력과 그동안 갈고 닦았던 가창력을 선보였는데요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가 함께 출연을 했습니다. 

임영웅 엄마 선곡 임영웅 출연



트롯맨들은 자신이 제일 자신있는 곡들을 불렀는데요. 임영웅은 자신이 야영을 갔을때 촛불을 들고 부모님을 생각하면서 울던게 떠올라서 '엄마'라는 곡을 선곡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듣는네네 가슴의 뭉클함을 선사한 어버이날 선물과 같은곡이네요. 


이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했던 트롯 4인방중에 이찬원은 어머니를 6개월째 보지 못하고 있다고.. 임영웅의 엄마를 함께 불렀다고 합니다. 

임영우 노래모음



확실히 트롯트 신인들이 참여하게되니까 시청률 자체가 엄청잘나온듯 보이네요. 밥블레스유2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1.4%의 시청률이 나온건데  역시 트롯맨들이 화제가 되긴 했나보네요.라고 밝혔습니다. 

임영웅의 노래 선곡에 대해서 그동안 부르고 싶었던 노래중에 하나였는데 때마침 어버이날이 겹쳐서 다행이라고 하면서 부른 엄마 선곡이 정말 히트를 쳤고,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고 합니다. 

엄마 노래 부르는 임영웅



역시 선곡센스가 돋보인 임영웅이 프로그램을 살렸고, 제작진들 또한 매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지속적으로 출연을 했으면 좋겠네요. 굉장히 호감형이라 아줌마들이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다음주에도 밥블레스유2에서는 미스터트로 4인방의 보너스 영상이 예고되면서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밥블레스유2 출연 이찬원 엄마 감동


임영웅 은 1991년 생으로 6월16일이 생일입니다. 트로트 가수이고 무명의 생활을 굉장히 오랫동안 거쳐왔었죠. 2020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게 되면서 진으로 1위를 거머쥐게 되었습니다. 


임영웅은 송우초등학교, 갈월중학교, 동남고등학교,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를 했습니다. 임영웅 음반은 무명시절부터 엄청나게 냈었는데요. 2016년에 냈었던 미워요/소나기 , 2017년 뭣이 중헌디/ 2018년도에는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2020년 최근 히트를 쳤던 이제 나만 믿어요라는 곡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습니다. 

임영웅 이찬원 함께 부르는 엄마


2020년도는 임영웅의 해라고 봐도 무방한데요. 아마 2020년 시상식에 임영웅 무조건 1등으로 수상할것 같네요. 


현재 임영웅은 고정으로 cbs이수영의 12시에 만납니다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임영웅의 주가는 계속해서 상승세를 탈거 같네요. 

임영웅 밥블레스유2 출연


아무래도 대형 기획사들의 러브콜이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해보는데요. 임영ㅇ웅의 의리를 지켜봐야겠죠? 


수상내역또한 엄청나네요 2015년도에 포천시민가요제 최우수상을 수상을 했는데요. 경복대학교가 그근처라서 신청을 했나본데요 

또한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 금상 은상을 수여한 흔적이 있습니다. 2015년에는 고창 구시포 가요제 동상을 수상하는등 트로트계에서는 임영웅을 방송출연전부터 기대하고 있던 신인? 이었다고 합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주소이구요. 팬분들은 이미 팬카페를 통해서 임영웅과 소통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임영웅이 불렀던 '엄마' 가사인데요 한번 보세요

처음당신을 만났죠 

만나자 마자 울었죠

기뻐서 그랬는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드릴것이 없었기에

그저 받기만 했죠

그러고도 그땐 고마움을 몰랐죠

아무것도 모르고 살아왔네요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 하는 당신께

난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이렇게 눈물이 나죠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나의 나의 어머니


힘드셨다는거 이제 알아요

나땜에 많이 우셨죠

그땐 왜그랬는지 

몇번이나 그랬는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내 작은 선물을 너무 감동 마세요

당신은 나에게 세상을 선물했잖아요

잘할게요 내가 잘할게요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하는당신께


엄마 나의 어머니 

왜이렇게 눈물이 나죠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나의 나의 어머니


처음 당신의 모습은 기억할수 없지만

마지막 모습은 죽는 날까지 기억하겠죠

내모든 맘 다해 사랑합니다. 


엄마 이름만 불러도 

왜이렇게 가슴이 아프죠

모든걸 주고 더 주지 못해 아쉬워하는당신께

난 무엇을 드려야 할지


엄마 나의 어머니

왜이렇게 눈물이 나죠

가장 소중한 누구보다 아름다운

당신은 나의 나의 어머니 


함께 보세요

정영진 여혐논란 mbc싱글벙글쇼 하차<프로필,나이>

유권 입대예정 공개연애 누구랑? 나이와 키 (손편지첨부)

서인영 사과 스쿨존 무단횡단? 민식이법 몰랐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